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울산 찐 맛집! 꼭 맛봐야할 '콩나물교실해장국' 울산본점

by 반전주부 2024. 10. 6.
반응형

울산 오면 꼭 가는 '콩나물교실해장국 울산본점' 아이들도 좋아해요!

< 콩나물교실해장국 울산본점 >

· 위      치 : 울산 남구 꽃대나리로 59 2층

· 영업시간 : 화~일요일 08:30~20:30(브레이크타임 16:00~17:00 / 라스트오더 15:30, 19:40)

· 휴  무  일 : 매주 월요일

· 주  차  장 : 1층 자체주차장

· 문       의 : 052-265-3682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가 알고 있는 울산 맛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울산에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를 갈 때마다 자주 들리는 곳인데요. 워낙 오래전부터 알고 있었던 곳이고 그 맛도 인정하는 찐 맛집입니다. 요즘같이 찬바람이 부는 가을날씨에 딱 어울리는 콩나물해장국 맛집인데요. 바로 울산 남구에 위치한 '콩나물교실해장국 울산본점'입니다. 식당은 건물 2층에 위치해 있고 주차장이 1층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테이블석도 있고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화장실도 내부에 위치해 있어서 편합니다. 브레이크타임이 막 끝난 시간이라 조금씩 사람이 몰리고 있었는데요. 워낙 인기 있는 찐맛집이라 많은 분들이 다녀가세요. 

이곳의 메뉴는 정말 간단합니다. 콩나물국밥만 판매를 하고 있어서 고민할 필요도 없지만 이곳에 오면 꼭 맛봐야 할게 콩나물국밥이죠. 항상 가족들과 오면 얼큰한 맛과 담백한 맛을 동시에 시켜서 맛을 봅니다.  물과 반찬은 셀프로 가져오셔서 드실 만큼 마음껏 드시면 됩니다. 

 

 

밑반찬도 간단하지만 정말 맛이 좋아요. 특히 돼지고기를 얇게 찢어놓은 것은 국밥에 듬뿍 넣어서 먹으면 든든하면서도 고소하니 식감도 좋고 너무 맛있어서 자꾸만 리필해서 먹게 됩니다. 오징어젓갈과 깍두기는 국밥에 필수사항이니 설명이 필요 없겠죠? 수란은 얼큰 콩나물국밥을 시키면 따라 나오는데 뜨끈한 국물을 몇 숟가락 넣어서 김과 함께 드시거나 국밥에 넣어드시면 됩니다. 

들깨가루가 듬뿍 들어간 담백한 콩나물국밥입니다. 아이들이 여기에 밥을 말아주면 너무나도 잘 먹어서 아이들과 같이 오기에도 부담이 없어요. 특히 밑반찬에 돼지고기를 넣어주면 더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평소 콩나물을 싫어하는 아이들이 잘 먹어주니 이곳에 오면 걱정이 없더라고요.

고춧가루가 듬뿍 얼큰 콩나물국밥입니다. 맑은 국물에 칼칼함은 개운함을 주는데요. 해장을 하신다면 이곳을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여기에도 돼지고기반찬을 안 넣을 수 없겠죠? 고기뿐만 아니라 청양고추까지 넣어서 먹으니 고기의 고소함과 청양고추의 매콤함이 조화로워 국밥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간단하지만 온 가족 든든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울산 오셨을때 '콩나물교실해장국 울산본점'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