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뷰가 아름다운 '단양 라벨라비타펜션' 가족여행 다녀온 후기

by 반전주부 2024. 8. 27.
반응형

'단양 라벨라비타펜션' 남한강뷰가 아름다운 숙소

< 단양 라벨라비타펜션 >

· 위      치 : 충북 단양군 가곡면 가대 1길 21

· 문       의 : 0507-1439-8937

· 홈페이지 : http://www.labellavita.kr/

올여름은 더위가 끊기질 않고 길어지고 있네요. 8월의 무더위가 계속되던 날 가족들과 함께 단양으로 짧은 휴가를 다녀왔어요. 관광위주로 다닐 생각이라 수영장이나 계곡이 가까운 펜션보다 4인가족 머무를 깔끔한 펜션을 골랐어요. 이번에 정한 펜션은 남한강 뷰가 멋진 라벨라비타 펜션인데 리뷰도 좋고 외부 전경도 예쁘다고 해서 기대가 되었어요.

저희가 머무른 곳은 침실 1개가 있는 101호였어요. 2층에 복층으로 할까 생각을 하다가 아이들이 있다 보니 복층은 계단 때문에 위험할 것 같기도 하고 사장님도 4 식구 바비큐하기에는 1층 테라스가 좋다고 해서 101호로 결정을 했답니다. 거실은 주방과 함께 되어 있었고 큰 편은 아니었지만 4 식구 사용하기에는 괜찮았어요. 냉장고도 크고 전자레인지, 인덕션, 밥손, 기본 식기류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옛날식이 아닌 모던한 스타일이 제 마음에 들더라고요. 사장님께서 소소하게 인테리어에 신경 쓰신 게 보였어요. 거실에서도 창밖으로 푸르른 산과 함께 남한강 뷰를 볼 수 있어서 힐링이 되는 곳이었어요.

4명이서 거뜬히 잘 수 있는 방에는 침대와 추가 침구류, 선풍기를 마련해 놓으셨어요. 아쉬웠던 건 에어컨이 없어서 한여름에는 방에서 자기에 무리가 있겠더라고요. 저희가 머문 날도 8월 중순이었지만 더워서 거실에서 4 식구 잠을 청했어요.

사장님께서 화장실을 깨끗하게 치워 놓으시고 휴지와 수건을 넉넉하게 준비해 주셨어요. 펜션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는 것 같아서 아이들과 함께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펜션 마당 잔디도 잘 가꿔 놓으시고 주변에 자라난 식물과 꽃들, 펜션뒤로 펼쳐진 산과 하늘까지 너무 예쁘지 않나요? 가끔씩 버스도 지나갈 뿐 참 조용하게 힐링할 수 있는 곳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테라스에서든 마당에서든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남한강뷰! 잔잔하게 멈춘 듯 흐르고 있는 강물이 편안함을 주었어요. 조금 덥긴 했지만 아이들과 함께 테라스에 앉아 고기를 구워 먹으며 대화도 나누고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더라고요. 날이 어두워지려고 하니 벌레들이 날아드는 게 아쉬웠지만 그래도 이런 뷰를 감상하며 가족들끼리 보낼 수 있는 시간이 너무 좋았어요. 단양여행을 가신다면 남한강뷰가 멋진 라벨라비타펜션 추천드려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펜션도 깔끔해서 만족스럽게 지내다 왔습니다. 지금까지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