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명품 황토 삼겹 막창' 대구 남산역 막창 맛집!

by 반전주부 2024. 7. 15.
반응형

대구 로컬맛집 '명품 황토 삼겹 막창' 분위기 있는 야외석까지~!

 

< 명품 황토 삼겹 막창 >

· 위      치 : 대구 중구 남산로2길 20

· 영업시간 : 월~일요일 16:00~01:00

· 휴  무  일 : 확인 후 방문

· 문       의 : 053-253-3865

 

날씨가 변화무쌍한 요즘~ 오랜만에 저녁모임을 가졌습니다. 오랜만에 가지는 모임인 만큼 맛있는 곳을 찾아 결정하기가 어려웠는데요~ 예전에 추천받았던 곳을 한번 도전해 보기로 했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명품 황토 삼겹 막창'은 분위기 있는 야외석이 있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시원한 가을바람이 불 때면 야외석을 한번 이용해보고 싶네요. 

실내로 들어서니 깔끔하면서도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습니다.

실내 곳곳에 원형테이블과 사각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넓게 오픈된 구조가 아닌 구석구석 나뉜 구조입니다.

메뉴는 다양한 고기류를 팔고 계시는데 저희는 오늘 막창을 먹기로 했습니다.

막창은 동글한 형태 그대로 주셨어요. 불순물이 보이지 않는 깨끗한 상태였고 사진에 보이는 양이 3인분이랍니다.

기본찬을 다양하게 주셨습니다. 야채부터 콩나물 무침, 장아찌, 파채, 무쌈 등~! 전 장아찌가 느끼함을 없애줘서 너무 맛있었어요. 막창은 양념장이 중요한데 짜지도 않고 고소한 게 간이 딱 맞더군요^^ 많이 찍어 먹어도 부담이 없었습니다.

노릇노릇하게 잘 굽힌 막창 시식 시간! 잡내가 하나도 없이 쫄깃한 식감이 딱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얇은 막창보다 조금 두툼해서 씹는 식감을 즐기는데 적당한 두께의 막창이 참 좋았습니다.
다음에 방문을 하게 된다면 다른 메뉴도 주문해보고 싶네요. 야외석도 즐길 겸 재방문 예약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