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카이샌드위치샵' 오픈 시간 빠른 대구 중구 브런치 맛집!

by 반전주부 2024. 7. 24.
반응형

대구 대봉동 브런치 맛집 '카이샌드위치샵'

< 카이샌드위치샵 >

· 위      치 : 대구 중구 봉산문화길 49 1층 1호, 2호

· 영업시간 : 매일 08:00~17:30(라스트오더 17:00)

· 주  차  장 : 건물 뒤편 유료주차 가능

· 문       의 : 0507-1403-3774

이른 오전에 오픈하는 대구 대봉동의 브런치카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아이들을 모두 등원시킨 뒤 제일 여유로운 시간인 오전시간이 엄마들의 시간이 아닌가 싶어요. 물론 집에서 집안일을 하다 보면 그 시간도 금세 흘러가버리지만 가끔은 이렇게 오전에 시간을 내서 모임을 갖는 자유시간이 얼마나 꿀맛인지 싶네요. 아침부터 차를 마시기엔 부담스럽지만 브런치와 함께 라면 든든하죠. 그런데 일찍 문을 여는 곳이 생각보다 많이 없다 보니 이번에 방문한 '카이샌드위치샵'의 오픈시간이 굉장히 반갑더군요. 대봉동에 위치한 이곳은 벌써 브런치 맛집으로도 유명해서 오전시간대에도 빠르게 사람들로 붐비더라고요. 아쉬운 점은 무료주차를 할 수 없고 단속도 많이 하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래도 브런치 맛집이니 꼭 한번 방문해보고 싶더군요.

안으로 들어서니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깔끔하면서도 빈티지한 느낌도 들고 꾸민 듯 안 꾸민 듯 깔끔하게 정돈된 인테리어 소품들이 조화롭게 제자리를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이른 시간 방문임에도 몇몇 테이블에 앉은 손님들이 보였는데요. 얼마 지나지 않으니 실내과 꽉 차더군요. 

큰 규모는 아니었지만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았고 자리배치를 잘 해두셔서 답답해 보이지도 않았습니다. 우드테이블과 화이트 색상의 벽, 부드러운 조명까지 오히려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더군요.

메뉴는 스프, 샌드위치, 토스트, 샐러드, 다양한 음료로 구성이 되어 있었는데요. 어떤 재료로 만들어지는지 메모가 되어 있어서 메뉴선택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에그인헬과 루벤샌드위치로 선택을 했습니다. 로벤샌드위치는 심플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아 맛있었고 에그인헬은 다시 한번 먹어보고 싶을 만큼 굉장히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토마토와 계란의 조화가 새롭더군요. 호밀빵은 리필이 되어서 한 번 더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수프에 콕 찍어 먹으니 너무 조화로웠어요. 상큼한 레몬피치에이드와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는 브런치였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브런치를 즐긴다면 여길 꼭 한번 더 와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