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호정가 '꿀라면과자' 자꾸 손이 가는 달콤 바삭한 간식!

by 반전주부 2025. 2. 16.
반응형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건강한 간식! 호정가 '꿀라면과자'

식품명인의 자부심으로 만든 호정가 '꿀라면과자'는 한번 먹으면 자꾸 손이 가는 중독성 있는 라면땅 과자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건강한 디저트 간식인 추억의 라면땅 과자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호정가 '꿀라면과자' 정보

식  품  명 호정가 '꿀라면 과자'
상품 규격 220 × 160 × 120mm / 400g
상품 가격 1박스(20개 구성) 13,900원에 구입

예전에 맛본 적이 있어 그때 그 맛을 잊을 수 없어서 구입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제가 구매한 상품은 한 상자에 20개가 들어 있었고 13,900원에 구입을 했습니다. 호정가 꿀라면과자는 낱개단위 개별포장으로 되어 있어 휴대해서 먹기도 좋고 보관도 편리합니다. 또, 박스도 손잡이 형태로 되어 있어 가볍게 선물하기에도 좋습니다. 호정 가는 유영군 명인께서 3대에 걸쳐 한국 전통식품 한과, 쌀엿, 조정의 비법을 이어오고 있는 곳으로 명인의 긍지와 자부심을 담아 정직하게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다고 합니다. 명인을 통해 전통의 과자를 맛볼 수 있다고 하니 더욱 믿고 살 수 있겠더군요. 

 

'꿀라면 과자' 시식 후기

박스를 열어보면 바 형태로 개별포장 되어 있으니 꿀라면과자가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호정가 제품은 명인이 직접 담근 국내산 쌀조청으로 맛을 내서 너무 달지 않고 담백하며 정갈한 맛이 일품이라고 하는데 실제 먹어보면 단맛이 부담스럽지 않고 적당하며 바삭한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또, 과자 속에 가득 들어 있는 호박씨는 과자를 먹으면서 든든함도 챙길 수 있겠더군요. 

호정가를 먹을 때 우유나 차 등을 같이 즐기면 더욱 맛있습니다. 호정가를 맛있게 먹는 꿀팁으로는 바삭한 식감을 더 살리고 싶다면 냉장고에 보관해서 꺼내먹고, 촉촉함을 살리고 싶다면 전자레인지에 5~10초 정도 돌린 후 먹으면 더욱 촉촉하다고 하니 취향에 맞게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