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음식에반하다' 대구 남산동 가성비 맛집

by 반전주부 2023. 5. 31.
반응형

음식에 반하다

음식에반하다 입구

< 음식에 반하다>

· 영업시간 -  월~금요일 11:00~20:30(라스트오더 20:00) / 토요일 11:00~20:00(라스트오더 19:30)

· 정기휴무 - 매주 일요일, 법정공휴일 영업시간 확인 필요

· 문의  070-8667-0531

· 도로변에 위치해 있다 보니 주차장은 따로 없는 것 같습니다. 

얼마 전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작은 식당인 '음식에 반하다'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지인을 통해 알게 된 이곳은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곳이라 그런지 작은 입구로 들어서니 정감 가는 마당이 보이고 집으로 들어서는 듯한 느낌입니다. 

음식에반하다 내부모습

내부가 크진 않지만 입구 바로 앞에 4개의 테이블과 오른쪽 방에도 4~5개의 테이블, 또 다른 방은 좌식테이블석이 있습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한쪽 방에는 단체손님을 받아 맞이하는 듯했습니다. 인테리어 자체는 옛날 주택모습 그대로를 두고 소품을 통해 꾸미셔서 깔끔하고 정감이 갔습니다. 

 

음식에반하다 메뉴

메뉴를 살펴보니 칼국수와 순두부찌개 위주로 메뉴가 구성이 되어있고 사이드 메뉴, 어린이메뉴 등이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다니다보니 어딜 가나 어린이메뉴가 있는지 보게 되는데 3가지로 구성되어 있는 어린이메뉴를 보니 다음엔 아이들과 같이 와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가격을 살펴보니 합리적인 가격에 부담이 없어 보여 더욱 맛이 기대가 됩니다. 

 

음식에반하다 얼큰순두부칼국수와 파전

밑반찬이 5가지 정도 먼저 나오고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는데 밑반찬을 먼저 시식해보니 집에서 먹는 반찬처럼 맛이 좋았습니다. 지인이 추천해 준 얼큰 순두부칼국수가 기대되어 나오자마자 맛을 보았는데요. 국물이 정말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이 자꾸 손이 가는 맛이었습니다. 해물파전도 적당한 두께와 오징어 토핑이 가득해서 씹는 맛이 좋았습니다. 두 가지만 시켜서 모자라면 더 시킬까 싶었는데 둘이서 먹으니 상당히 배가 부르더군요. 너무 맛있고 가성비 있게 먹어서 다음에 또 이용해보고 싶은 속이었습니다. 가게 이름에 맞게 '음식에 반하다'가 맞더군요.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다른 메뉴를 도전해 볼 생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