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구움도' 대구 용산동 디저트 맛집, 감성 카페

by 반전주부 2023. 6. 2.
반응형

'구움도'에서 디저트에 반하다..

구움도 외관

<구움도>

· 매장주소  대구 달서구 와룡로53길 80 1층

· 영업시간  월~토요일 11:00~18:00

·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 주차장  가게 옆 공간 또는 가게 앞 잠시 주차가능

평소 분위기 좋은 카페나 뷰가 좋은 카페에 앉아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는 게 취미가 되어버린 저는 카페를 자주 찾는 편이에요. 오늘은 친정에 왔다가 친정엄마가 추천해 주신 곳을 함께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빵과 커피가 너무 맛있다며 같이 가보자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동네 안에 자리 잡고 있는 디저트 맛집인 감성 카페 '구움도'를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구움도 카운터
구움도 내부
구움도 내부

동네 공원 맞은편에 자리 잡은 '구움도'는 아담한 카페입니다. 내부로 들어서니 작은 테이블 2개와 창을 보며 앉을 수 있는 테이블석 하나로 작지만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동네 안쪽에 위치해 있어서 조용하고 홀로 와서 차 한잔 하며 디저트를 즐기기에도 편안한 분위기였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고 카페 바로 옆이나 앞에 잠시 주차가 가능한 것 같습니다. 

구움도 디저트 종류
구움도 음료 종류

메뉴판을 보니 디저트와 음료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으니 너무 좋았어요~ 고민하다가 우선 친정엄마의 추천대로 먹어보았답니다. 디저트들이 너무 먹음직스럽게 자리 잡고 있으니 하나하나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밥도 먹고 왔기에 오늘은 소금빵과 카페라테만 즐기기로 했어요~  천연과일 젤라토와 빙수류가 눈에 띄던데 다음엔 아이와 함께 와서 차 한잔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구움 도는 사장님께서 혼자 운영하고 계셨는데 친절하시고 제가 여러 가지를 요구하고 물어봤는데도 답변을 잘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전 카페를 가면 분위기나 뷰를 선호하는 편인데요~ '구움도'는 동네 안에 있어서 크게 기대를 안 하고 디저트와 커피만 맛있게 먹고 오자고 생각하고 방문했는데 한쪽 큰 창가로 햇살이 가득 들어오고 창가로 다가서니 푸른 하늘과 공원의 초록빛 나무들이 멋진 액자뷰를 선물해 주더라고요~ 아이 하원 시간만 아니면 창가에 앉아 책을 읽으며 차 한잔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소금빵을 먹기 좋게 잘라달라고 요청해서 받았어요~ 한번 더 따뜻하게 데워주셨는데 겉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럽고 강하지 않고 은은한 맛이 너무 제 스타일이었어요~ 왜 디저트 맛집인지 알겠더라고요. 디저트 말고도 커피도 맛있다고 하길래 주문한 카페라테도 함께 맛보니 부드럽고 맛있었답니다. 친정에 오게 될 때면 디저트가 생각나서 들릴 것 같아요~ 다음이 기대되는 인상 깊은 카페 구움도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