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링포텐으로 건강하고 맛있게 물 마시기~! 명절선물도 굿!

by 반전주부 2024. 9. 4.
반응형

간편하게 수분과 에너지 보충이 가능한 링포텐

< 링포텐 >

링포텐은 2021년 코로나 시기 코로나에 걸린 딸이 후유증, 면역력 저하로 고생하자 어린 딸을 위해 건강한 에너지 수분 보충제가 없을까 고민하던 아빠가 사랑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다양한 비타민과 회복에 좋은 원료들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연구한 끝에 마시는 수분 비타민 링포텐이 탄생했다고 합니다.

- 링포텐 홈페이지 - 

더운 여름철이면 수분보충이 더 필요한 시기죠? 그렇지만 저는 평소에도 물을 자주 마시는 편은 아니에요. 물보다 커피나 음료가 더 익숙해서 인지 맹물을 마시는 게 오히려 더 거부감이 들 때가 많아요. 물을 많이 마시면 몸에 좋은 건 알고 있지만 생각보다 물을 자주 마시는 게 쉽지는 않더라고요. 그런 저에게도 놀라운 일이 생겼어요. 바로 링포텐을 알게 되고 물을 마시는 게 쉬워지더라고요. 링포텐을 접하게 된 계기는 신랑이 구매를 해서 저도 궁금해서 맛보게 되었는데요. 왜 사람들이 요즘 링포텐을 찾는지 알겠더라고요. 오늘은 링포텐에 대한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링포텐은 2가지 맛이 있는데 복숭아맛, 레몬맛이 있어요. 저희 신랑은 레몬맛으로 구매를 했는데 다음엔 복숭아 맛도 한번 구매해 볼 예정입니다. 또, 다른 제품으로 디카페인 에너지커피도 판매를 하고 있던데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구매를 고려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링포텐은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데요. 500ml 물에 1포를 넣어 흔들어서 녹여 드시면 돼요. 저희는 500ml 생수를 대량으로 구매해서 외출 시 가지고 나가는 데 그때 링포텐 1포를 넣어 가지고 나가니 좋더라고요. 링포텐은 1일 1회만 섭취하라고 되어 있고 영양정보도 나와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포장을 포면 간편한 스틱형으로 되어 있는 게 보이시나요? 외출 시 가방에 쏙 넣어서 가지고 다니기도 편해요. 뜯어보면 하얀 가루형태로 아주 작은 입자예요. 그래서 물에 넣어 흔들면 금방 녹아버리더라고요. 

500ml 생수병에 넣어서 녹여보니 물이 뽀얗게 변한 게 보이시나요? 일반 생수와 비교했을 때 확연히 차이가 나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직접 음미해 보니 이온음료 먹는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레몬맛이 살짝 나면서 개인적으로 목 넘김도 좋고 맛도 좋아서 자꾸 마시게 되더라고요. 개인에 따라 맛이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온음료를 좋아해서 인지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너무 진한 맛이 나도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은은한 맛이 제게는 딱이었네요. 

링포텐은 간편하면서도 건강하게 수분보충 및 에너지 충전을 할 수 있다니 저처럼 그냥 물만 마시는 걸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저도 평소 물을 너무 안 마시다 보니 물 먹는 게 숙제처럼 느껴졌는데 링포텐이랑 함께 먹으면 부담 없이 자주 먹겠더라고요. 곧 다가오는 추석에 선물로도 좋을 것 같은 링포텐! 다 같이 건강해졌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