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대구 이월드 83타워 아이스링크' 더운 여름철 아이와 실내에서 놀기!

by 반전주부 2024. 6. 25.
반응형

대구 이월드 아이스링크! 무더위 날리기 좋은 실내 아이와 갈만한 곳!

<대구 이월드 83 타워 아이스링크 >

· 위      치 : 대구 달서구 두류공원로 200

· 영업시간 : 월~금 12:00~19:00 / 토, 일 12:00~20:00

· 이  용  료 : 일반요금 성인, 청소년 10,000원 / 어린이 8,000원

· 할인혜택 : 연간회원권, 자유이용권, 스케이트소지자 할인 혜택

· 문      의 : 053-620-0200

· 기      타 : 장갑이나 긴팔(아이스링크장 내부 추움) 준비

6월에 여름이 벌써 다가온 것처럼 대구는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구름이 가득한 흐린 날씨라고 해서 가까운 이월드를 찾았는데요. 갑자기 햇빛이 나기 시작하고 날씨가 맑아지면서 흐렸던 하늘은 온데간데없고 더워졌습니다. 이월드에서 몇 시간 놀이기구를 즐기다 아이들과 함께 아이스링크장을 찾았습니다. 아직 6살 8살인 아이들이 잘 탈 수 있을까 조금 걱정이 되었는데요. 그래도 한번 도전해 보기로 했습니다.

일반 요금은 성인, 청소년 10,000원이고 어린이는 8,000원이지만 저희는 연간회원권을 가지고 있어서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6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었는데요. 연간회원권이 없다면 가족할인으로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스링크 이용은 실제발사이즈 180mm 이상만 이용이 가능해서 아쉽게도 저희 6살 둘째는 이용할 수 없었어요. 또 헬멧은 제공되지만 장갑은 챙겨 오시거나 구매하셔서 착용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별도로 500원에 구매를 하고 있으니 못 챙겨가셨더라고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습니다.

티켓팅하는 곳에 바로 대여하는 곳이 있었습니다. 귀중품보관함도 있었는데 유료로 이용할 수 있었어요. 따로 귀중품이 없는지 테이블이나 좌석에 두고 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아이스링크장을 이용하기 전 안전수칙을 한번 확인하고 입장하는 것이 안전에도 도움이 되니 꼭 한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헬멧은 아이스링크장 입구에 배치되어 있는데 대중소로 사이즈가 나눠져 있어서 사이즈 찾는데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저는 둘째가 탈 수 없어서 밖에서 둘이 대기해야 했는데요. 대기석인 테이블이 많아서 좋더라고요. 밖에서도 아이스링크장을 볼 수 있어서 큰아이와 신랑이 타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었습니다. 

아이스링크장 내부는 생각했던 것 보다 넓었습니다. 안전요원도 1분 정도 계시고 한 방향으로 규칙을 지켜서 타니 넘어지는 것 외에는 큰 걱정이 없겠더라고요. 늦은 오후에 방문을 해서인지 타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첫째 아이를 온전히 신랑에게 맡기고 걱정 없이 지켜볼 수 있었습니다. 첫쨰아이는 8살인데 1시간 동안 처음에는 붙잡고 타다가 마지막에는 손을 놓고도 타는 모습이 곧잘 적응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타는 것 자체를 즐기고 계속해서 도전을 하더라고요. 여름방학 동안 무더위를 피해 자주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추운 곳에서 열심히 타고나니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기 마련입니다. 티켓팅하는 곳에 조그맣게 매점이 있어서 라면, 컵밥, 떡볶이, 어묵 등을 구매해서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었습니다. 라면을 즉석에서 기계로 끓여 먹으니 집에서 먹는 맛과 또 다른 맛과 재미를 느낄 수 있어서 아이도 어른도 즐거운 것 같습니다. 여름방학 때 무엇을 할까 고민이 많았는데 아이스링크장을 찾아 즐기는 일을 추가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다가올 여름방학 대구 이월드 83 타워 아이스링크장을 이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