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계란찜, 라면, 팥빙수가 모두 무한리필인 '봉자막창 대구죽전점'

by 반전주부 2025. 2. 23.
반응형

'막창 + 고사리 + 고기' 한판으로 다양하게 먹자! 가성비 넘치는 봉자한판!

봉자막창은 대구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에서 체인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가성비 넘치는 돼지구이 전문점입니다. 봉자막창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 '막창 + 고사리 + 고기' 한판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을 해 고기와 막창을 가성비 있게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오늘은 '봉자막창 대구죽전점'을 방문한 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봉자막창 대구죽전점' 가게 정보 및 메뉴

위        치 대구 달서구 와룡로31길 5
영업시간 매일 16:00~01:30(라스트오더 00:30)
주  차  장 없음(도로변 갓길 주차)
문       의 0507-1484-3118

봉자막창 죽전점은 대구지하철 2호선 죽전역과는 410m 떨어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도로변에 갓길 주차나 도보로 이용해야 합니다. 주말 저녁 방문을 해보니 대기가 많은 편이었는데 대기표에 번호를 적어놓고 기다리는 방법으로 하고 있더군요. 긴 기다린 끝에 내부로 들어서니 넓지 않은 매장 내에는 4인테이블이 빼곡하게 들어서 있었습니다. 낮은 등받이가 있는 의자라 아이들과 함께 방문을 해도 앉아 있는데 큰 불편함 없이 식사를 할 수 있었고 유아의자도 따로 마련을 해두셨던 게 보였습니다.

 '봉자막창' 메뉴에는 두 가지의 고기 메뉴를 각 한 접시씩, 두 접시를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 봉자한판이 있습니다. 내가 먹고 싶은 고기류를 선택해서 먹을 수 있다는 점과 취향이 다른 사람도 다르게 선택해서 한판에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메뉴인데요. 39,000원이라는 가격에 두 가지의 고기류를 맛볼 수 있는 가성비 있는 봉자막창만의 메뉴입니다. 그 외에도 봉자세트를 통해 고기류 한 접시와 정해진 메뉴를 선택해서 먹을 수 있으며 다양한 식사메뉴와 사이드메뉴도 있어서 추가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내돈내산 시식 후기

파채, 콩나물무침, 김치, 양파절임 등은 초기 세팅으로 차려주시고 그다음은 셀프코너를 통해 직접 가져와서 드실 수 있습니다. 셀프코너에는 구워 먹을 수 있는 떡도 마련되어 있으니 고기를 굽기 전에 미리 가져갈 수 있도록 참고하세요. 

저희는 막창과 삼겹살을 선택해서 봉자한판을 주문했습니다. 삼겹살 3덩이와 막창, 고사리가 세팅되어 나왔습니다. 깔젓도 함께 끓여서 찍어먹을 수 있도록 준비해 주셨어요. 삼겹살이 전체적으로 신선하고 구웠을 때 육즙이 있는 게 너무 맛있었고 막창도 많이 질기지 않고 고소해서 아이들도 잘 먹어주었습니다. 

 

'봉자막창'의 장점은 라면, 계란찜, 팥빙수가 무한리필로 제공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아이들과 함께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도 많았는데요. 저희도 아이들이 계란찜과 팥빙수라고 하면 너무 좋아해서 이곳을 선택해서 오게 되었는데 계란찜은 보들보들한 게 너무 맛있어서 두 번 리필해서 먹었어요. 라면은 라면셀프바에 친절하게 라면을 끓여 먹는 방법이 표시되어 있고 된장육수, 파, 수프를 넣고 원하는 라면을 끓이기만 하면 됩니다. 라면종류도 라면사리, 진라면, 열라면으로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도록 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팥빙수는 커다란 그릇에 한가득 주셔서 4인인데도 1개만 시키면 충분하겠더라고요. 아쉬운 점은 식사 후에 팥빙수를 주문할 수 있다는 점과 팥빙수재료가 얼음과 팥, 시리얼로만 이루어져 있다 보니 맛있는 팥빙수는 아니었다는 점이었어요. 

전체적으로 라면과 계란찜이 무한리필이 되어 양껏 먹을 수 있다는 점과 다양한 고기를 한판에 선택해서 먹을 수 있다는 부분은 가성비 있고 좋아서 다음에도 이용하고 싶은 '봉자막창'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