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대구 키즈카페 '펀더랜드' 가성비있게 놀다온 후기! 할인 꿀팁

by 반전주부 2024. 9. 1.
반응형

'펀더랜드' 키즈카페 40% 할인받고 가성비 있게 즐기자!

< 대구 키즈카페 '펀더랜드' >

· 위      치 : 대구 수성구 용학로 160-7 호텔수성스퀘어 2층

· 영업시간 : 월~금요일 10:30~20:00 / 토~일요일 10:00~20:30

· 입  장  료 : 기본이용권(평일 3시간, 주말 및 공휴일 2시간) 24,000원, 4시간 이용권 28,000원,

                    보호자입장권 8,000원, 유아입장권(18~36개월 미만) 8,000원

· 주의사항 : 입장 시 아이는 미끄럼방지 양말 착용, 보호자 기본 양말 착용, 외부음식 반입금지

· 주  차  장 : 호텔수성 주차장 이용 시 3시간 무료

· 문       의 : 053-763-5999

지난 주말 아이는 생애 처음으로 큰 시험을 치렀어요. 1년이 넘는 시간 동안 주말에 틈틈이 준비하고 한 달 넘게 연습에 매진해 태권도 심사를 무사히 잘 마쳤답니다. 긴장되고 설레던 심사를 끝내서 인지 아이는 스트레스를 풀고 싶었나 봐요. 어디론가 놀러 가고 싶다기에 점심이 훨씬 지난 시간이라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키즈카페를 방문했어요. 오늘은 대구키즈카페 '펀더랜드'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펀더랜드를 방문한 이유는 할인이 컸던 것 같아요. 현재 펀더랜드는 할인행사를 진행 중인데 네이버예약 시 할인되는 금액과 비교해 볼게요.

< 펀더랜드 할인꿀팁! >

*네이버 이용 시 : 기본이용권 17,500원 / 4시간 이용권 19,600원 / 보호자 5,600원/ 유아(18개월~36개월 미만) 5,600원

 

*펀더랜드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제공되는 40% 할인권 이용 시 1매 4인까지 이용권 및 입장권 혜택 제공

  : 기본이용권 15,000원 / 4시간 이용권 16,800원 / 보호자 4,800원 / 유아(18개월~36개월 미만) 4,800원

펀더랜드 카카오톡 채널 할인권 적용이 언제까지 진행될지 모르지만 할인을 받을 수 있다면 40%를 꼭 받고 가는 게 좋겠죠? 엄청 저렴한 가격에 4시간을 주말, 공휴일 시간대에 사용할 수 있답니다. 저희는 두 아이 33,600원, 보호자 각각 4,800원과 8,000 원해서 총 46,400원에 입장을 했답니다. 보호자는 원래의 가격 8,000원 이용 시 음료 한잔이 포함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직접 이용해 보니 음료 종류가 생각보다 없고 추가금액으로 다른 음료도 즐길 수 없기 때문에 굳이 음료를 드실 생각이 아니라면 추천드리고 싶지 않아요. 

펀더랜드 키즈카페는 호텔수성스퀘어 2층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도 편하고 주차장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요. 단 3시간 무료 주차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4시간 이용권을 구매해서 시간을 꽉꽉 채워 다녀오실 생각이라면 추가시간 적용에 대해 카운터에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입장 시 아이들은 미끄럼방지 양말을 꼭 착용해야 하고 보호자들도 일반양말을 꼭 착용하도록 되어 있어요. 저희는 여기 올 생각을 못하고 외출했던 터라 부랴부랴 근처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아이들과 제 양말을 구매해서 입장했답니다. 입장하면 카운터 왼쪽 편으로 신발장이 있어요. 락커는 보증금 1만 원, 이용료 1,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니 필요시 카운터에 문의하면 됩니다.

내부가 상당히 넓은 편이에요. 문어 모양의 풍선을 기준으로 왼쪽은 클라이밍, 로프코스, 미끄럼틀, 볼풀장 등이 있고 오른쪽으로는 트램펄린, 짚라인,  농구존, 유아존 등이 있었어요. 그럼 하나씩 소개드려볼게요.

신발장 쪽으로 가다 보면 바로 보이는 클라이밍존입니다. 안전요원과 함께 보호장비를 착용하고 5세 이상부터 이용할 수 있어요. 안전점검시간을 제외한 매시간 정시부터 시작되며 25분 정도 운영을 하므로 그전에 오셔서 줄을 서야 해요. 클라이밍이 4가지 유형으로 있어서 원하는 것을 선택해서 올라갈 수 있는데 1가지를 끝내고도 다른 것을 하고 싶은지 물어봐주시고 더 할 수 있도록 해주셨어요. 보호기구 착용은 직원분들이 직접 입혀주셔서 옆에서 편하게 아이들을 응원해 주시면 된답니다.

클라이밍 바로 반대편에 위치한 로프코스는 안전점검을 제외한 매시간 30분부터 20분간 운영을 해요. 보호장비를 착용한 후 안전요원의 안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으며 로프코스는 7세 이상부터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이용객이 많을 경우 선착순으로 방송으로 안내되는 랜덤장소에서 번호표를 나눠준다고 하니 방송이 나올 때 잘 들어주셔야 해요.

나무로 된 미끄럼클존도 아이들이 좋아했어요. 물결모양의 미끄럼틀이 은근히 재미있는지 몇 번을 타더라고요. 혹시나 하는 안전사고를 위해서 보호자분들이 같이 지켜봐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정글짐 공간도 있고 조금만 더 옆으로 가면 튜브를 타고 내려오는 곳도 있는데 속도는 생각보다 빠르지 않았어요. 아이들이 계단으로 튜브를 가지고 올라가는 걸 힘들어하는 경우도 있어서 보호자분들이 도와주셔야 해요. 그리고 튜브가 많지 않아서 아이들이 번갈아 가면서 탈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아이들에게 인식을 시켜줘야겠더라고요.

 

볼풀장으로 가면 미끄럼틀이 다양하게 있고 볼풀을 가지고 놀 수 있는 공간도 나와요. 아쉬웠던 건 볼풀을 던져서 화면에 맞추는 미디어게임도 할 수 있으면 좋았을 텐데 제가 간 날은 따로 보이지 않더라고요.

트램펄린 안쪽에 위치한 짚라인은 클라이밍과 같은 시간에 시작이 돼요. 안전점검을 제외한 매시간 정각에 시작해 25분간 운영이 된답니다. 36개월 이상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안전요원의 안내에 따라 순서대로 이용할 수 있어요.

요즘 스포츠에 진심인 큰아이는 농구존을 너무 좋아했어요. 트램펄린을 이용해 농구골대에 골인해야 하다 보니 충돌사고를 조심해야 한답니다. 바로 옆에는 키 110cm 아래의 유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유아존이 있어요. 안쪽으로 들어가 보니 트램펄린과 스펀지존이 있는데 어린 유아들은 여기서 노는 게 큰아이들과 충돌사고도 없고 안전하게 놀 수 있겠더라고요.

유아존 맞은편으로 넓게 트램펄린존과 스펀지존이 위치해 있어요. 트램펄린존은 아이들의 안전하게 탈 수 있도록 직원이 지켜봐 주셨지만 더 안전한 놀이를 위해 주의사항을 한 번 더 아이들에게 인지 시켜주고 보호자가 함께 지켜봐 주시면 좋을 것 같았어요.

실컷 뛰어놀다 보니 아이들이 물이나 음료를 찾아서 식당가 쪽으로 가보았어요. 식당가는 트램펄린존 뒤쪽으로 돌아가면 나오는데 메인메뉴, 사이드메뉴, 음료 등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희는 식사를 하고 온 뒤라 따로 이용하지 않아서 메뉴 참고 하시라고 가져와봤어요. 식사 시 주차시간은 연장되지 않으며 놀이시간 연장은 기준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식당가, 휴게공간으로 가는 길에 위치한 VR존과 미니 오락실, 미디어를 활용한 스캠프라이더존은 유료예요. 박물관이나 다른 이용시설에서 VR체험, 미디어체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곳도 있는데 여기서 유료로 이용하려니 조금 아쉬운 감은 있어서 따로 이용하지 않았어요. 

대구 수성구 대형키즈카페인 '펀더랜드'는 이번에 처음 방문해 보았는데 카톡 플친추가로 40% 할인받아 이용을 하면 가성비 있게 즐기기 좋은 것 같아요. 또 어린아이들 보다는 7세 이상의 아이들이 놀기에 알찬 곳 같아 보였어요. 아쉬웠던 점은 어른들 안마의자 비용도 비싸고 VR와 스캠프라이더는 유료로 이용해야 한다는 점, 좀 더 다양한 놀이존이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개인적으로 들었어요. 다음에도 할인행사가 진행된다면 아이들과 한번 더 방문해 볼 생각입니다. '펀더랜드' 키즈카페 할인행사를 잘 이용해서 한 번쯤 다녀오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