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태영생막창 용산점' 추억의 대구막창 그맛!

by 반전주부 2024. 12. 25.
반응형

원조 대구 생막창 맛 그대로~ '태영생막창' 용산점!

대구 용산동에 위치한 태영생막창은 생막창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곳입니다. 쫄깃하고 오동통한 막창을 구워보면 대구의 옛날 막창 맛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가게 정보 및 메뉴

 

< 태영생막창 용산점 >

- 위      치 :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301길 148

- 영업시간 : 가게 문의

- 주  차  장: 가게 앞 주차 가능

- 문      의 : 053-522-8255

주차장은 따로 없으며 가게 앞에 2대 정도 주차가 가능합니다. 가게 내부는 적당한 크기에 원형테이블과 사각테이블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태영생막창 용산점은 세월의 흔적을 느낄 수 있는 만큼 방문객의 연령대가 조금 높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이런 노컬 맛집이 유행인 것 같아요. 군더더기 없이 예전 모습 그대로 변함없이 이어지는 그 맛과 익숙함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메뉴는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는데 돼지막창이 주 메뉴이며 그 외에 돼지고기류와 김치찌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돼지막창 1인분 가격을 보면 다른 타 막창집에 비해 저렴한 편이라 가성비 있게 먹을 수 있는 맛집이기도 합니다.

 

 

기본 반찬

기본 반찬으로 장아찌, 열무김치, 콩나물무침, 야채겉절이, 계란찜이 나오는데 그 맛이 간도 적당하고 너무 맛있어서 자꾸 추가요청을 하게 되더라고요. 특히나 야채겉절이는 새콤하면서도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좋아서 막창과 함께 먹는 조합이 좋았습니다. 

 

 

 

주 메뉴

막창 3인분과 목살 2인분을 시켰어요. 초벌구이를 해서 나오는 막창과 다르게 생으로 바로 주시는 태영생막창만의 그 맛은 어떨지 궁금했습니다. 돼지막창을 구워보니 두께도 두툼하고 쫄깃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대구에서는 막창을 먹을 때 된장으로 만든 막장과 함께 꼭 먹어야 하는데 청양고추와 파를 함께 넣어서 먹으면 씹히는 맛도 좋고 청양고추의 매운맛이 막창의 느끼함도 덜어줍니다. 목살도 두툼하니 아이들이 너무 잘 먹더라고요. 또, 막창과 목살 모두 잡내가 없고 고소한 맛이 느껴져 이번에도 과식을 한 것 같아요. 

태영생막창 용산점은 고기류도 맛이 좋고 반찬도 모두 조화로워 재방문을 자주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옛날 막창 맛이 그립다면 '태영생막창 용산점'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