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뷰가 멋진 '애월더선셋 대구앞산점' 도심 속 제주 감성 느낄 수 있는 카페

by 반전주부 2024. 11. 11.
반응형

제주 감성이 한가득! 브런치 먹기 좋은 카페 '애월더선셋' 대구 앞산점!

< 애월더선셋 대구앞산점 >

· 위      치 : 대구 남구 현충로 17 2층

· 영업시간 : 월~일요일 10:00~19:00(라스트오더 18:00)

· 주  차  장 : 지하 1층 주차장 또는 앞산카페거리공영주차장 1시간 주차권 제공

· 문       의 : 0507-1373-8192

안녕하세요? 하늘이 너무 예쁜 가을입니다. 대구 앞산에 제주도를 옮겨 놓은 듯한 카페가 있다고 해서 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방문을 하고 왔습니다. 제주감성이 가득한 '애월더선셋 대구앞산점'에 대해 안내해 드릴게요.

지하 1층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지만 협소하기 때문에 만 차시 앞산카페거리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1시간의 주차권을 제공해 준다고 합니다. 저희는 평일 점심때 방문했더니 주차공간이 있어서 주차를 쉽게 할 수 있었어요. 주차 후 지하주차장과 연결된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에 애월더선셋 카페가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입구로 들어서면 바로 카운터가 나왔어요. 바로 주문부터 하고 카페를 둘러보기로 했는데요. 키오스크를 이용하시면 빠르게 주문이 가능합니다. 

실내 안쪽 매장은 생각보다 넓지는 않아서 깜짝 놀랐어요. 다른 리뷰를 봤을 때 상당히 넓어 보였거든요. 

한쪽 벽면에는 바다에 온 듯한 파도 동영상이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었습니다. 앉아서 계속 바라보고 있으니 바닷가에 온 듯한 기분이 들기도 하고 멍하게 계속 지켜보게 되더라고요.

실내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많이 꾸며놓으셨는데 열대 식물들이나 제주 느낌이 나는 돌하르방, 귤모형 등 상당히 신경 쓰신 게 보이더라고요. 내부에 화장실도 마련되어 있고 테라스 쪽으로 갈 때 이용할 수 있는 방석이나 이불도 준비를 해두셔서 좋았습니다.

테라스 쪽으로 나오면 탁 트인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야외 공간이 있습니다. 날씨가 따뜻하다면 이곳에서 커피 한잔을 해도 좋겠더라고요. 

한층 더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보였는데 이곳은 노키즈존이었어요. 계단 쪽에도 꾸민 듯 안 꾸민 듯 제주 감성 한 스푼! 느낌을 주는 듯했습니다.

계단으로 올라오니 가을 햇살이 먼저 반겨주었어요. 넓게 트인 공간에 햇살을 받으며 차 한잔하기 딱 좋은 장소였습니다. 대구 앞산이 바로 앞에 있다 보니 공기는 말할 것도 없고요. 애월더선셋만의 포토존인 커피잔도 보이고 하늘을 향해 찍을 수 있는 계단도 있어서 인생샷을 남기기에도 좋은 장소인 듯했습니다. 
오랜만에 분위기 있는 카페에서 제주 감성을 만끽하고 가는 것 같았어요. 실내보다는 야외가 더 멋지게 느껴지는 애월더선셋 대구 앞산점! 날씨가 더 추워지기 전에 한번 다녀오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