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한정판 '푸디버디 핑크 퐁당 라면' 아이들과 먹어본 후기

by 반전주부 2024. 11. 15.
반응형

푸디버디 론칭 1주년 기념 한정판 '핑크퐁당 라면' 아이들이 자꾸 찾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이 더 찾는 라면! '푸디버디 핑크퐁당 라면'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얼마 전 마트 행사로 방문을 했다가 한정판이라는 말에 구매해 왔는데요. 푸디버디 핑크퐁당 라면은 하림에서 푸디버디 출시 1주년 기념으로 한정판으로 출시된 라면이라고 합니다. 4개 구성으로 묶여서 판매를 하고 있고 포장 자체도 핑크핑크한 게 아이들 눈에 띄겠더라고요. 

푸디버디 핑크퐁당 라면은 오랜 시간 끓여 사골&돈사골을 뽀얗게 우려 만든 진한 사골 국물이 바탕이며 130도 고온에서 한번, 40도 저온에서 한번, 2번 말려 1mm로 얇게 뽑은 핑크 건면을 사용해서 아이들이 먹기 좋게 만들었다고 해요.

봉지를 뜯어보면 핑크빛이 도는 건면과 국물을 만들어 줄 소스, 건더기와 미니 어묵이 들어 있어요. 건더기는 국내산 채소로 양배추와 대파를 사용했으며 동결건조하여 영양소 손실을 줄였다고 하니 아이들에게도 건강하게 먹일 수 있을 것 같아요. 

물을 끓여서 면과 국물소스, 건더기를 넣고 다시 끓였어요. 귀여운 판다 어묵과 분홍 꽃모양의 어묵이 동동 떠있는 게 너무 귀엽지 않나요? 소스는 가루가 아닌 소스처럼 되어 있더라고요.

아이들이 보자마자 판다와 꽃 어묵부터 달라고 성화였어요. 면은 얇아서 아이들이 한입에 먹기에 좋았고 국물도 너무 잘 먹어주더군요. 한번 먹고 난 뒤에도 또 찾는 걸 보니 아이들 취향 저격입니다. 맛과 비주얼은 아이들을 사로잡았는데 라면 하면 나트륨이 걱정이죠? 하지만 아이에게 맞춘 짜지 않은 나트륨 3단계로 푸디버디 핑크퐁당 라면을 조금은 걱정 없이 먹일 수 있겠더라고요. 한동안 아이들 라면은 이걸로 정착해야겠습니다. 지금까지 푸디버디 핑크퐁당라면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