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롤링핀 수목원점' 그리스 산토리니를 가져온 듯한 대구 카페

by 반전주부 2024. 7. 10.
반응형

대구 수목원 근처 뷰가 멋진 베이커리 카페 '롤링핀'

<롤링핀 대구수목원점>

· 위      치 : 대구 달서구 한실로6길 158

· 영업시간 : 월~일요일 10:00~21:50

· 주  차  장 : 자체 주차장 or 근처 무료공영주차장

· 문       의 : 053-241-3355

오랜만에 뷰가 멋진 카페에서 차 한잔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방문하게 된 '롤링핀 대구수목원점'은 그리스 산토리니를 옮겨놓은 듯한 대형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이런 콘셉트로 인해 벌써 많이 알려진 곳이기도 한데요. 직접 방문해 보니 엄청난 규모에 한 번 놀라고 곳곳에 펼쳐진 아름다운 조경에 또 한 번 놀랐습니다. 정말 그리스 산토리니에 온 듯한 착각이 들더군요. 

롤링핀에서는 자체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지만 가까운 공영무료주차장도 있기에 주차에는 부담이 없을 것 같습니다. 

 

카페동으로 가는 길이라는 안내표지판을 따라 들어가면 파란색 대문이 맞이해 줍니다. 입구부터 풍기는 유럽풍! 점점 기대가 되더군요. 저희가 방문했던 날은 맑은 하늘에 햇볕이 쨍쨍해서 야외공간이 많이 더웠습니다. 그래도 안으로 들어서는 순간 더위도 이겨내고 구경하고 싶었어요.

구석구석 조경이 참 잘되어 있었는데요. 분수대도 있고 계곡처럼 물이 흐르는 곳도 있어서 물소리를 들으며 앉아 있으니 정원에 온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입구로 들어서서 들어오다보면 얼마 지나지 않아 카페 별관이 보입니다. 이곳에서도 차를 마실 수 있는 것 같았는데요. 저희가 갔을 때 안에 직원분이 계시지 않았어요. 어차피 저희는 본관 쪽에서 차를 마시기로 했으니 구경만 하고 다시 위쪽으로 향했습니다.

언덕길을 따라 올라가다보면 카페 본관이 나옵니다. 귀여운 곰돌이가 입구에서 반갑게 맞아주네요. 

본관 쪽에는 다양한 베이커리류와 음료, 브런치를 판매하고 있어서 가볍게 배를 채우기에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저희는 식사를 하고 온 상태라 음료만 주문을 했는데요. 빵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한 번쯤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내부에서도 물 흐르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곳에 자리를 잡아 커피 한잔을 했어요. 바로 앞에 미니폭포가 있으니 운치 있고 좋더라고요. 비가 오면 더 분위기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마련되어 있어서 한번 올라가봤는데 지금은 좀 더울 것 같았고 봄, 가을에는 시원한 자연바람맞으며 차 한잔 하면 좋겠더라고요.

주문한 커피가 나오기 전에 외부를 다시 한번 둘러보았습니다. 곳곳에 다양한 구조물이 많더라고요. 더운 날씨에 햇볕을 가릴 수 있는 텐트를 마련해 두고 안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해둔 곳도 곳곳에 맞았습니다. 

해인 숲 동산이라는 곳은 아이와 함께 오시는 손님을 위한 공간 같았습니다. 공룡모형도 있고 그네도 있어서 아이와 함께 방문을 한다면 이곳에서 차 한잔을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커피 한잔을 한 후 다시 언덕길을 내려가다 보니 맑은 하늘과 롤링핀 정원이 너무 아름답게 어우러져 보이더군요. 도심 내에서 힐링 뷰를 만끽하며 차 한잔하고 싶다면 롤링핀 대구수목원점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