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대구 남산동 신상카페 '카페 안식(CAFE ANSIC)' 디저트와 함께 차한잔

by 반전주부 2024. 11. 19.
반응형

편안한 분위기가 좋은 '카페 안식(CAFE ANSIC)'

< 카페 안식(CAFE ANSIC) >

· 위      치 : 대구 중구 재마루 1길 2 1층

· 영업시간 : 월, 토요일 10:00~18:00 / 화~금요일 09:00~19:00

· 휴  무  일 : 매주 일요일

· 주  차  장 : 없음

· 문       의 : 010-7533-2350

안녕하세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가 적응이 되지 않는 요즘입니다. 하루하루 일상을 보내다 보면 세상은 늘 변화하고 있는 것 같아요. 익숙한 거리에 새로운 것이 나타나면 늘 호기심이 생기기 마련이죠. 오늘은 남산동에 새로 생긴 신상 카페 '카페안식(CAFE ANSIC)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카페 안식은 골목길 모퉁이에 자리 잡고 있는 작은 카페예요. 내부로 들어서니 깔끔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가 편안함을 주는 곳이었어요.

우선 주문부터 했어요. 커피, 에이드, 차 등 메뉴가 다양하게 있는 편이었어요. 디카페인으로도 변경이 가능하고 테이크 아웃도 가능하네요. 저희는 차와 함께 디저트류도 함께 판매를 하고 있어서 주문을 해보기로 했어요.

전시되어 있는 디저트류를 보니 구겔호프, 스콘, 조각케이크 등이 있네요. 아기자기한 구겔호프가 너무 귀엽고 맛있어 보여서 주문하고 스콘도 주문했습니다.

안쪽에서 본 카페 내부 모습이에요. 테이블은 3개 정도 배치되어 있었고 곳곳에 소품을 배치해서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으셨더라고요. 또, 내부 조명의 따뜻함과 창으로 들어오는 자연광이 어우러져 카페 안식만의 분위기가 만들어져서 머물러 있는 시간 동안 편히 차를 마실 수 있었어요..

준비된 음료와 디저트를 받았습니다. 사장님께서 디저트를 직접 구우 신다고 하니 구겔호프와 스콘 맛이 기대가 되더라고요. 구겔호프 식감은 단단한 겉과 달리 속은 촉촉했고 맛은 달달한 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만족하실 것 같았어요. 스콘은 워낙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무난하게 먹기 좋았어요. 

아담하지만 편안한 카페 안식! 조용한 골목길 카페에 앉아 편히 머물다 가보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